우리나라의 소셜미디어 이용률이 전 세계에서 세 번째로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가장 많이 사용한 소셜미디어 플랫폼은 네이버의 밴드였으며, 인스타그램이 그 뒤를 따랐다.
KT경제경영연구소와 디지털렙 DMC미디어의 ‘소셜미디어 현황 및 전망’ 자료에 따르면 올해 1·4분기 우리나라의 소셜미디어 이용률은 87%로, 세계 평균(49%)의 약 1.8배를 기록했다. 국가별 순위로는 아랍에미리트(99%)와 대만(88%)에 이어 3위였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소셜미디어 이용률이 전 세계에서 세 번째로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가장 많이 사용한 소셜미디어 플랫폼은 네이버의 밴드였으며, 인스타그램이 그 뒤를 따랐다.
KT경제경영연구소와 디지털렙 DMC미디어의 ‘소셜미디어 현황 및 전망’ 자료에 따르면 올해 1·4분기 우리나라의 소셜미디어 이용률은 87%로, 세계 평균(49%)의 약 1.8배를 기록했다. 국가별 순위로는 아랍에미리트(99%)와 대만(88%)에 이어 3위였다.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리브랜딩(1) : 리브랜딩 언제 필요할까?
위픽wepick
프랜차이즈 상권분석: 잠실역에서 성공한 브랜드 사례
위픽wepick
New! 당신이 모르는 숨은 꿀 AI툴 모음.zip
소마코
F&B 본사라면 해야 할 가맹 마케팅: 2편 디스플레이 광고(GDN, META)
위픽wepick
프랜차이즈 상권분석: 강남역에서 성공한 브랜드 사례
위픽wepick
홈페이지 검색엔진최적화, 효율적인 키워드 추출법
주식회사바름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