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바이러스는 세상을 바꾸었다. 외식과 같은 일상적인 경험도 바뀌었고, 지금도 바뀌고 있다.
버거킹은 코로나19 세계에서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새로운 매장 디자인을 공개했다. 버거킹이 공개한 디자인은 지속 가능하고 사회적 거리두기에 친화적이다. 여기에는 "음식 주문 및 배달 방법에 대한 유연성, 혁신적인 기능 및 편리한 옵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버거킹은 새로운 디자인 전반에 걸쳐 “전용 모바일 주문 및 도로변 픽업 구역, 드라이브 인 및 워크 업 주문 구역, 향상된 드라이브 스루 경험, 외부 식사 공간 및 지속 가능한 디자인 요소”를 구현했다. 또한 버거킹은 새로운 디자인이 여러 주문 및 배송 모드를 특징으로 할 것이며 물리적 공간이 전통적인 버거킹 매장 건물 및 부지보다 60 % 더 작을 것이라고 밝혔다.
버거킹이 발표한 보도 자료에 따르면, 재구성된 매장은 6가지의 특징을 갖고 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