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콘텐츠 앞세우는 카카오TV, 창작자 모으는 네이버TV

2020.09.02 10:16

막내운영자

좋아요 0

조회수 704

댓글 0

카카오, 메신저 강점 기반으로 한 자체 제작 콘텐츠 선봬

연내 25개 타이틀, 에피소드 350여 편 선보인다는 목표

네이버, 자체 UGC 생태계 통한 동영상 플랫폼 유입 이끄는데 주력


TV 서비스 플랫폼 확대라는 같은 목표를 위해 네이버와 카카오가 다른 길을 선택했다. 카카오는 오리지널 콘텐츠, 네이버는 창작자들 참여 확대를 통해 유튜브에 한참 밀리는 TV서비스의 존재감을 키우려는 모습이다.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