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업계는 구글과 애플을 포함한 브라우저와 플랫폼 개발자들이 웹사이트와 앱에 걸쳐 사람들을 추적하는 광고회사들의 능력을 제한할 수 있는 최근의 결정을 재고하도록 설득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새로운 기구를 만들었다.
이를 위해 광고 산업의 모든 부문을 대표하는 주요 협회와 회사들이 함께 모여 커스터마이징 및 분석과 같은 중요한 기능을 발전시키고 보호하기 위한 노력인 Responsible Addressable Media를 위한 파트너십을 시작했다. 디지털 미디어 및 광고를 위한 파트너십 관리 그룹에는 광고에 가장 영향력 있는 조직이 포함된다.
Responsible Addressable Media를 위한 파트너십의 지배그룹은 미국광고주협회 (National Advertisers), 미국대행사협회, IAB, IAB 기술 연구소, NAI(Network Advertising Initiative) 및 WFA (World Federation of Advertisers) 등의 산업계를 대표하는 단체와 포드, GM, IBM, P&G, 유니레버 등의 광고주, 그리고 UM (IPG Mediabrands 회사), Publicis Media 등의 대행사외에 NBCUniversal과 Adobe, LiveRamp, MediaMath, 트레이드 데스크 등의 Adtech/Martech 회사등이 포함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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