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에서 올해 1분기 시청자들로부터 인기를 얻은 광고 4편을 선정, 발표했다.
이번에 선정된 광고는 정관장 '남극행 티켓을 향한 펭수의 무한도전' 편, KT 갤럭시S20+ '제니레드' 편, 알바몬 "알바를 리스펙트" 편, 그리고 빙그레 "붕어싸만코 X 펭수" 힙합버전 편이다.
이번에 선정된 광고를 보면, 펭수가 대세임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다. 우선 펭수가 첫번째로 모델로 기용된 정관장은 펭수팬들의 우려를 깨고, 펭수 세계관과 브랜드의 정체성을 잘 보여줬다는 점에서 크게 화제가 되고 호평을 얻었다. 붕어싸만코 X 펭수는 펭수의 재능을 잘 활용, 중독성있는 광고라는 평을 얻었다.
그리고 제일기획의 약진이 눈에 띈다. 선정된 4편 중 빙그레를 제외한 3편을 제일기획에서 제작, 대행했다.
한편, 지난 3월 유튜브에서 가장 인기있었던 콘텐츠는 강형욱의 보듬TV "훈련사도 포기한 강아지 샤페이 또또 2부"로 나타났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