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는 브랜드의 역할을 포함한 우리 세계 사회의 모든 측면을 테스트하고 있다. 거의 3분의 2의 소비자들이 브랜드가 중요한 역할을 하지 않고는 위기를 헤쳐나가지 못할 것이라고 믿고 있다."
에델만은 "브랜드 트러스트와 코로나바이러스 판디믹"이라는 제목으로 특별 보고서를 발표했다. 12개국 12,000명을 대상으로 한 이 연구에서 지금까지 브랜드가 대부분의 정부보다 더 나은 성과를 거두고 있다는 것으로 나타났다. 아울러 소비자 2명 중 1명은 (55%)는 브랜드가 정부보다 더 빠르고 효과적으로 대유행에 대응한다고 생각하고 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