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경기는 점점 더 불황의 나락으로 떨어지고 있어, 기업마다 난관을 극복하기 위해 노력을 경주하고 있다. 그 노력의 일환으로 나타나고 있는 것이 바로 '체험 마케팅'. 특히 생활가전,그 중에서도 편리미엄 제품을 중심으로 체험 마케팅이 속속 손보이고 있다.
올루션 음식물 처리기 에코체, ‘50인체험단’ 모집
우선 렌탈 전문 기업 모두렌탈이 ‘올루션’ 음식물 처리기 ‘에코체(ECOCE)’ 출시에 앞서 사전 체험단을 4월 5일까지 모집한다.
‘모두 해결’이라는 ‘올루션(All+Solution 합성어)’의 의미처럼 에코체는 음식물 처리기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소비자들이 음식물 처리기를 사용하고 싶었지만 용량•설치•냄새•소음 등으로 망설이게 했던 문제들을 보완한 제품이다. 4월 중순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