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코로나19 확산에서 빛나는 크리에이티브 캠페인

2020.03.26 19:29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950

댓글 0

난관에 직면했을 때, 사람들의 창의력은 가장 빛난다. 코로나19이 전세계적인 확산은 다양한 분야에서 창의력을 발휘하게 한다. 우리나라의 드라이브스루 진단 방식 같은 것이 그 예다. 그렇다면 광고업계에서는 어떤 창의력이 발휘되고 있을까? 가장 창의적인 집단이라는데..

애드에이지는 광고대행사들의 펼친 코로나19 관련 캠페인 중 가장 창의적인 캠페인 5개를 선정, 소개했다.

1. Jure Tovrljan : ‘Coronavirus Logos'

2. Goodby Silverstein & Partners : ‘Please Don’t Squeeze or Hoard the Charmin’

3. Ford: ‘Built to Lend a Hand; Built for Right Now,’ Wieden+Kennedy New York

4. Nike : ‘March Madness. It’s Spreading,’ Wieden+Kennedy Portland

5. McCann/Kevin Bacon : ‘#IStayHomeFor,’ Maximum Effort, McCann Worldwide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