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블로그 본문에 신규 광고 영역이 추가된다. 기존에는 본문 중 블로거가 선택한 위치 한 곳에만 광고를 넣을 수 있었는데, 이제 배너 형태의 이미지형 신규 광고를 추가로 더 노출할 수 있게 됐다.
네이버는 이번 개편이 블로거 수익을 늘리는 데 목적이 있다고 밝혔다. 네이버는 “지난해 블로그 본문 광고를 적용한 후 애드포스트 수익이 늘었다는 블로거 피드백을 많이 받았다”면서 “더 많은 수익을 위해 오랜 기간동안 테스트를 거쳐 광고효과가 극대화될 수 있는 최적 위치와 디자인으로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