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전문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trendmonitor.co.kr)가 수도권에 거주하는 만 19세~59세 성인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새벽배송’ 서비스 관련 인식 조사를 실시한 결과, 소비자 대부분(95.7%)이 새벽배송 서비스를 인지하고 있고, 이 중 70%가 실제 이용해본 경험이 있을 정도로 새벽배송 서비스가 빠르게 자리를 잡아가고 있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시장조사전문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trendmonitor.co.kr)가 수도권에 거주하는 만 19세~59세 성인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새벽배송’ 서비스 관련 인식 조사를 실시한 결과, 소비자 대부분(95.7%)이 새벽배송 서비스를 인지하고 있고, 이 중 70%가 실제 이용해본 경험이 있을 정도로 새벽배송 서비스가 빠르게 자리를 잡아가고 있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팝업 스토어 다음 유행은? 오프라인 매장 200% 활용하기
소마코
스토리가 있는 브랜드 (1) : 브랜드 스토리텔링의 중요성
위픽wepick
기본부터 배우는 프랜차이즈 가맹 모집 전략
위픽wepick
New! 당신이 모르는 숨은 꿀 AI툴 모음.zip
소마코
디지털 사후세계, 인간은 죽어 데이터를 남긴다
vivian님
마케팅의 역사, 족집게 정리❗
MARKETEA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