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연예 등 실용 콘텐츠로 20년간 대학생의 사랑을 받아온 '대학내일'이 올해부터 사실상 페간된다.
1020 세대를 중심으로 유튜브·페이스북 등 뉴미디어가 주력으로 떠오르면서 광고수익이 떨어진 데 따른 결과다. 대학내일 측은 디지털 중심으로 콘텐츠 제작을 이어나간다는 계획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1.07 18:22
좋아요 1
조회수 1,498
댓글 0
취업·연예 등 실용 콘텐츠로 20년간 대학생의 사랑을 받아온 '대학내일'이 올해부터 사실상 페간된다.
1020 세대를 중심으로 유튜브·페이스북 등 뉴미디어가 주력으로 떠오르면서 광고수익이 떨어진 데 따른 결과다. 대학내일 측은 디지털 중심으로 콘텐츠 제작을 이어나간다는 계획이다.
팝업 스토어 다음 유행은? 오프라인 매장 200% 활용하기
소마코
프랜차이즈 상권분석: 잠실역에서 성공한 브랜드 사례
위픽wepick
코오롱의 독특한 캠페인 "고객 공개모집 합니다"
소마코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리브랜딩(1) : 리브랜딩 언제 필요할까?
위픽wepick
[PG사 완전정복] 내 사업에 맞는 PG 제대로 고르는 방법
코리아포트원
치킨 프랜차이즈 전쟁에서 살아남는 법: 매출 상위 1% 호치킨의 숨은 비결
위픽wepick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