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골라담기' 상품 늘려
홈플러스 등 소포장 매출 신장
장기간의 내수침체로 유통업계의 경쟁이 심화하면서 업태 간 경계가 사라지고 있다. 1인 가구를 위한 간편한 제품이 많은 편의점은 대용량 제품·묶음 상품을 도입하고 나섰다. 가격할인을 위해 묶음 단위 제품이 많은 대형마트는 1인 가구를 겨냥해 소용량, 소포장 제품을 늘리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09.20 15:40
좋아요 3
조회수 1,068
댓글 0
이마트24 '골라담기' 상품 늘려
홈플러스 등 소포장 매출 신장
장기간의 내수침체로 유통업계의 경쟁이 심화하면서 업태 간 경계가 사라지고 있다. 1인 가구를 위한 간편한 제품이 많은 편의점은 대용량 제품·묶음 상품을 도입하고 나섰다. 가격할인을 위해 묶음 단위 제품이 많은 대형마트는 1인 가구를 겨냥해 소용량, 소포장 제품을 늘리고 있다.
팝업 스토어 다음 유행은? 오프라인 매장 200% 활용하기
소마코
F&B 본사라면 해야 할 가맹 마케팅: 3편 후기 마케팅(네이버 플레이스, 체험단)
위픽wepick
치킨 프랜차이즈 전쟁에서 살아남는 법: 매출 상위 1% 호치킨의 숨은 비결
위픽wepick
코오롱의 독특한 캠페인 "고객 공개모집 합니다"
소마코
마케팅의 역사, 족집게 정리❗
MARKETEA
경제 불황 속에서도 빛나는 기회, 닭갈비 프랜차이즈 가맹 모집 성공 사례
위픽wepick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