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머스포털 11번가가 모바일 미디어 채널 '딩고'와 함께 패션 브이-커머스 협업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하는 11번가-딩고 영상은 딩고의 인기 패션 콘텐츠 '얼굴 없는 언니'와 협업했다. '얼굴 없는 언니' 시리즈는 얼굴을 노출하지 않은 채 직접 구매한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리뷰하고 다양한 스타일링과 패션 팁을 알려주는 코너로 약 750만뷰를 기록하고 있다.
영상은 유튜브와 11번가 사이트에서 볼 수 있고 영상에서 소개한 상품들은 11번가 ‘인사이더 스타일’ 기획전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11번가가 지난 5월 딩고와 처음으로 협업한 콘텐츠 ‘얼리 써머템’은 현재까지 유튜브/페이스북 조회수 총 15만8000여회를 기록했다. 앞으로도 11번가는 딩고와의 콜라보를 포함해 영상으로 스타일을 보여주는 콘텐츠를 지속 제작하여 젊은 고객들을 유입할 수 있는 이색적인 시도를 이어갈 계획이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