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 1등은 없다...이마트·롯데·이베이 '흐림', 쿠팡·마켓컬리·무신사 '맑음'
'영원한 1등은 없다' 이는 유통에도 해당되는 말로 쿠팡,마켓컬리,오아시스(지어소프트) 등이 신흥 강자로 탄생하면서 기존 온·오프라인 1위 사업자들의 점유율을 잠식하고 있다.
신흥 유통 강자...쿠팡·마켓컬리·오아시스
신흥 카테고리 킬러의 등장...무신사·얌테이블
*온라인 마케팅 커뮤니티 '아이보스'는 데일리팝과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05.10 12:17
좋아요 2
조회수 1,421
댓글 0
영원한 1등은 없다...이마트·롯데·이베이 '흐림', 쿠팡·마켓컬리·무신사 '맑음'
검색엔진 검색 노출을 위한 SEO 랭킹 요소 9가지
TBWASEO
스토리가 있는 브랜드 (1) : 브랜드 스토리텔링의 중요성
위픽wepick
2024 크리에이터 능력고사, 나는 상위 몇 % 크리에이터일까?
르코
로컬 타겟팅으로 가맹 문의 폭발! 프랜차이즈 이루팜의 성공 비결
위픽wepick
마케팅의 역사, 족집게 정리❗
MARKETEA
우수 프랜차이즈의 기준: 본사 관리와 운영 시스템의 중요성
위픽wepick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