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옥외광고협회(OAAA)가 발표한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기존 미디어 예산의 일부를 옥외광고(OOH)로 재할당하면 광고 투자수익률(ROAS)과 주요 브랜드 지표에서 상당한 상승을 이룰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OAAA의 회장 겸 CEO인 애너 베이거(Anna Bager)는 “이번 연구는 현재 미디어 믹스에서 OOH의 강력한 역할을 보여주며, OOH가 충분히 투자되지 않은 미디어 채널임을 입증한다. OOH는 소비자 구매 여정 전반에 걸쳐 효과를 발휘하며, 브랜드가 예산의 몇 퍼센트만 OOH로 이동시켜도 투자 대비 큰 수익을 얻을 수 있다는 점을 분석 결과가 보여준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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