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옥외 광고, 예산 재할당을 통한 ROI 상승에 크게 기여

2024.10.08 08:25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24

댓글 0

출처 OAAA
출처 OAAA

미국 옥외광고협회(OAAA)가 발표한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기존 미디어 예산의 일부를 옥외광고(OOH)로 재할당하면 광고 투자수익률(ROAS)과 주요 브랜드 지표에서 상당한 상승을 이룰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OAAA의 회장 겸 CEO인 애너 베이거(Anna Bager)는 “이번 연구는 현재 미디어 믹스에서 OOH의 강력한 역할을 보여주며, OOH가 충분히 투자되지 않은 미디어 채널임을 입증한다. OOH는 소비자 구매 여정 전반에 걸쳐 효과를 발휘하며, 브랜드가 예산의 몇 퍼센트만 OOH로 이동시켜도 투자 대비 큰 수익을 얻을 수 있다는 점을 분석 결과가 보여준다”라고 말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