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5년을 움직일 핵심 요인, AI에 대한준비도 향상, GLP-1 파급 효과, 옴니채널의 진화, 변동에 민감한 상품 비용

2024.10.05 09:29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15

댓글 0

출처 닐슨아이큐
출처 닐슨아이큐

세계적인 글로벌 소비자 정보 기업 닐슨아이큐(NielsenIQ)가 "연중 소비자 전망: 2025년 가이드(Mid-Year Consumer Outlook: Guide to 2025)" 보고서를 발간하고 산업 전반에 걸쳐 변화를 가져올 핵심 동인을 소개했다. 이 미래 지향적 연구에 따르면 불확실성에도 불구하고 소비자들은 여전히 회복력을 유지하는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 리포트는 향후 12~18개월과 그 이후에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려는 리테일러들에게 전략적 로드맵을 제시한다.

보고서에 따르면, 전 세계 소비자들이 2025년에 2024년에 비해 6% 성장한 3조 2000억 달러를 더 지출할 것으로 예상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