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빌업스, OOH에 주목도 지표를 도입하다

2024.10.04 08:51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26

댓글 0

출처 빌업스

광고주와 광고회사들이 다양한 전자 매체, 특히 디지털과 TV를 위한 새로운 청중 주목도 지표를 검토하고 있는 가운데,독립 옥외광고(OOH) 매니지드 서비스 에이전시인 빌럽스(Billups)는 전통적인 옥외 매체 광고와 디지털 옥외 매체 광고 모두에 대한 “정량화된” 주목도 지표를 공개했다.

정량화된 주목 메트릭은 전통적인 옥외 광고와 디지털 옥외 광고가 환경에서 얼마나 잘 두드러지는지를 포착하며, 다른 채널의 주목도 측정과 비교할 수 있다. 크리에이티브 최적화와 함께 이러한 제품은 옴니채널 캠페인의 일환으로 전통적인, 디지털 및 프로그램 방식의 옥외 광고를 위한 사이트와 창의적인 요소 선택에 대해 마케터에게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