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버추얼 인플루언서가 인기를 얻고 있다

2024.10.01 09:09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18

댓글 0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마케팅 믹스에서 필수가 되고 있다. 이에 따라 벤처 캐피털리스트 역시 인플루언서와 관련된 브랜드 등에 지속해서 투자하고 있다. 그런데 피치북(PitchBook)의 최신 보고서 <E-Commerce Report>에 따르면, 벤처 캐피털리스트들의 움직임과 달리, 일부 브랜드와 소매업체는 가상의 인플루언서에게 눈을 돌리고 있다고 리테일 다이브는 보고했다. 다음은 주요 내용이다.

디오르, 캘빈 클라인, BMW와 같은 브랜드는 버추얼 인플루언서 릴 미켈라를 활용하기도 했다. 릴 미켈라의 팔로워는 거의 300만 명이다. 피치북의 보고서에 따르면 릴 미켈라를 개발한 회사 브러드(Brud)는 2021년 대퍼 랩스(Dapper Labs)에 인수되기 전에 1억 4,450만 달러로 평가되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