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성패를 가르는 디지털 전략과 브랜드 철학을 조명하는 마케팅 컨퍼런스 'DMBF 2024(Digital Marketing & Branding Forum 2024)'이 다음달 18일 금요일부터 이틀간 개최된다.
이번 마케팅 컨퍼런스 DMBF 2024는 한국과 미국, 일본, 싱가폴 등 7개국의 1만개의 기업이 참여하고 있는 글로벌 마케터 커뮤니티 '알바트로스(청년마케터)'에서 기획한 것으로, 비즈니스를 성장시킨 원동력이자 지속가능한 사업을 구축하기 위하여 필수로 여겨지는 '브랜딩(콘텐츠)'과 '디지털(테크기술)' 부문을 각각 주목하는 것이 특징이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