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덴츠 크리에이티브 2024 CMO 보고서, 창의성과 혁신이 CMO 역할의 핵심이다

2024.08.04 09:18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99

댓글 0

덴츠 크리에이티브는 950명의 최고 마케팅 책임자를 대상으로 한 연례 글로벌 설문 조사에서 창의성의 힘에 대한 전례 없는 확신에 힘입어 전 세계적으로 새로운 시대의 권한 부여가 이루어지고 있음을 보여주었다고 전했다. 데이터에 따르면, 응답자의 79%가 마케팅이 비즈니스 혁신의 핵심 원동력이라고 동의했으며, CMO의 83%는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비즈니스를 혁신할 수 있다고 믿었고, 81%는 창의성이 그 어느 때보다 비즈니스에 중요하다고 생각했다. 혁신도 비즈니스 혁신의 원동력으로 확인되었으며, CMO의 56%가 향후 12개월 동안 예산의 20% 이상을 혁신에 투자할 계획이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