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하인즈, 데드풀과 울버린에서 영감을 받은 한정판 케첩과 머스타드 출시

2024.07.17 08:38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193

댓글 0

7월 26일 미국 극장에서 개봉을 앞둔 마블 스튜디오의 <데드풀 & 울버린>이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브랜드와 광고계는 역시 이를 주목하며 컬래버레이션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우선 하이네켄은 르펍이 제작한 광고에서 데드풀은 울버린에게 싸우는 대신 하이네켄 실버를 나누자고 제안하며 적대감을 넘어설 것을 권유하며, 데드풀과 울버린이 맥주 한 잔을 놓고 서로의 차이를 극복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하인즈는 물론 팬들(심지어 영화 속 주인공들까지!)은 영화 속 주인공들의 시그니처 빨간색과 노란색 수트가 또 다른 상징적인 듀오인 하인즈 케첩과 머스터드와 매우 닮았다는 점에 주목했다. 하인즈는 사상 최초로 팬들이 케첩과 머스타드 병을 데드풀과 울버린처럼 장식할 수 있는 한정판 수집품을 출시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