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불방된 캠페인을 심폐소생하는 방법... 이노션, 트립닷컴 지금이야, 지금 캠페인 역발상 화제

2024.06.27 09:35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61

댓글 1

이노션(대표이사 이용우)은 글로벌 원스톱 여행 플랫폼 ‘트립닷컴’의 <지금이야, 지금> 캠페인을 공개하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지난달 온에어한 론칭 영상에 이어 미국, 일본, 베트남, 태국 등 본편 영상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이노션이 기획, 제작을 맡은 이번 트립닷컴 <지금이야, 지금> 캠페인은 공개 직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캠페인이 눈길을 끄는 점은 트립닷컴에서 이미 5년 전에 제작했지만 갑작스러운 코로나19 팬데믹의 여파 때문에 온에어 되지 못한 광고 영상을 ‘역발상’을 통한 새로운 접근법으로 전혀 다른 광고의 모습으로 세상에 나오게 했다는 점이다.

“5년 전에 찍었지만 나가지 못한 광고 영상을 가장 잘 활용하는 방법은?”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