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이저러스는 OpenAI의 텍스트-비디오 도구인 Sora를 사용하여 만든 "최초의" 광고를 공개했다. 소라는 입력된 지시에 따라 사실적인 장면과 여러 캐릭터가 등장하는 최대 1분 길이의 동영상을 생성할 수 있다. 유명한 글로벌 브랜드의 광고 론칭은 주류 광고에서 AI 기술 사용에 있어 큰 도약을 의미한다.
토이저러스 스튜디오와 에미상 후보에 오른 광고회사 네이티브 포린(Native Foreign)의 협업한 브랜드 필름은 에미상을 4회 수상한 프로듀서이자 토이저러스 스튜디오 사장인 킴 밀러 올코가 총괄 프로듀서로, 네이티브 포레스트의 닉 클레베로프가 감독으로 공동 제작했다. 이 브랜드 영상은 토이저러스 창립자 찰스 라자러스와 장난감 가게를 영원히 변화시킨 그의 아이디어에 대한 이야기로, 사랑받는 마스코트 기린 제프리가 꿈에 나타나 여러 세대에 걸쳐 어린이들에게 큰 기쁨을 선사한 꿈을 실현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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