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테크(MarTech) 기업 어센트코리아(대표 박세용)는 리마 라이브를 통해 블로그를 운영하는 기업이나 개인들이 검색을 통해 상위에 노출될 수 있도록 하는 콘텐츠 SEO(검색엔진최적화) 글쓰기 3단계 방법을 발표했다.
어센트코리아는 콘텐츠 SEO 글쓰기 3단계로 ‘주제선정’, ‘콘텐츠 구조잡기’, ‘테크니컬 규칙을 지켜서 글쓰기’로 나누었다. 어센트코리아는 단계별 글쓰기에 앞서 디지털 세상에서 누구나 고민이 생기거나 문제가 발생하는 순간 검색을 하는데, 검색 키워드는 ‘대상 키워드’와 ‘의도 키워드’로 구성되어 있음을 강조했다. 또한 고객구매여정(CDJ)에 따라 고객들의 묻는 질문에 콘텐츠로 먼저 답하는 것이 콘텐츠 마케팅이라고 설명하며, 브랜드를 결정하기 전 초기탐색 단계에서의 고객들의 질문에 집중되고 있음을 설명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