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제일기획 인도, 갤럭시 생태계를 보여주는 Show Them How Its Done 캠페인 론칭

2024.06.26 08:08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121

댓글 1

제일기획 인도법인은 여름방학을 마치고 캠퍼스 복귀를 준비하는 학생들을 격려하기 위해 삼성의 '백 투 캠퍼스(Back to Campus)' 제안을 위한 새로운 캠페인을 시작했다. 'Show Them How It's Done'이라는 이름의 이 캠페인은 젊은 세대의 야망과 창의성을 촉진하는 삼성 갤럭시 디바이스 에코시스템의 다양성을 강조한다. 삼성은 학생 전용 혜택과 갤럭시 제품 할인을 통해 학생들이 최신 기술을 활용하여 자신의 꿈을 추구할 수 있도록 장려한다.

이 캠페인의 핵심은 팟캐스터, DJ, 디자이너 등 세 학생의 여정을 따라가는 브랜드 필름이다. 이 학생들은 삼성 갤럭시 에코시스템의 무한한 기능을 통해 장애물을 극복하고 창의력을 발휘하여 자신의 열정을 따라간다. 사회의 모든 의심과 압박을 떨쳐버린 이 신진 아티스트들은 삼성의 AI 기능을 통해 자신의 열정을 불태우며 회복력과 성공의 사례로 떠오르고 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