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광고주가 FAST 시장에 진출하는 방법

2024.06.09 09:06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142

댓글 0

삼성 애즈의 새로운 보고서인 "The Fast & the Curious"는 누가 시청하고 있는지, 어떤 유형의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지, 광고주가 어떻게 참여할 수 있는지 등 유럽의 FAST 환경 발전을 강조한다.

수년간의 급속한 성장에 이어 FAST 채널과 서비스는 이제 미국 스트리밍 환경의 주요 구성 요소가 되었다. 소비자가 선형 유료 TV 패키지에 대해 높은 가격을 지불하는 시장에서 광고 지원 TV 콘텐츠를 완전 무료로 제공하는 FAST 모델은 시청자에게 매우 강력한 제안이다.

유럽에서는 다양한 역학이 작용하고 있다. 많은 유럽 시장에서는 이미 공영 방송사를 통해 무료 TV를 제공하고 있는데, 이는 FAST 모델이 표준과 크게 다르지 않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FAST는 시청자, 방송사 및 광고주를 통해 대륙 전역에서 꾸준히 관심을 얻고 있을 뿐만 아니라, 이제 유럽에서 FAST 채널이 급증하고 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