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애즈의 새로운 보고서인 "The Fast & the Curious"는 누가 시청하고 있는지, 어떤 유형의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지, 광고주가 어떻게 참여할 수 있는지 등 유럽의 FAST 환경 발전을 강조한다.
수년간의 급속한 성장에 이어 FAST 채널과 서비스는 이제 미국 스트리밍 환경의 주요 구성 요소가 되었다. 소비자가 선형 유료 TV 패키지에 대해 높은 가격을 지불하는 시장에서 광고 지원 TV 콘텐츠를 완전 무료로 제공하는 FAST 모델은 시청자에게 매우 강력한 제안이다.
유럽에서는 다양한 역학이 작용하고 있다. 많은 유럽 시장에서는 이미 공영 방송사를 통해 무료 TV를 제공하고 있는데, 이는 FAST 모델이 표준과 크게 다르지 않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FAST는 시청자, 방송사 및 광고주를 통해 대륙 전역에서 꾸준히 관심을 얻고 있을 뿐만 아니라, 이제 유럽에서 FAST 채널이 급증하고 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