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피 월드와이드는 세계에서 가장 효과적인 마케팅 계획을 수립한 기업의 13번째 연간 순위인 2023 에피 인덱스®를 발표했다.
FMCG/CPG, 패스트푸드 및 음료 회사가 올해 순위를 차지했으며, 가장 효과적인 상위 5개 브랜드 중 3개가 QSR이었다.
AB InBev와 맥도날드는 마케팅 부문과 브랜드 부문에서 각각 3년 연속 1위를 차지하며 효과성(effectiveness)에 대한 헌신을 입증했다.
가장 효과적인 광고회사를 위한 경쟁은 광고회사의 전 세계적 폭과 강점을 보여준다. 가장 효과적인 상위 10개 광고회사 사무실은 아르헨티나, 브라질, 콜롬비아, 인도, 뉴질랜드, 우크라이나 및 아랍에미리트 등 전 세계에 걸쳐 있다. 마찬가지로 가장 효과적인 상위 10위 독립 광고회사는 아르헨티나, 브라질, 중국, 덴마크, 인도, 뉴질랜드, 페루 및 미국에 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