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더 트레이드 데스크, 광고 판매자 및 퍼블리셔 보고서(The Sellers and Publishers Report) 발표

2024.06.03 09:29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150

댓글 0

이미지에 대한 설명을 입력해주세요.

광고주를 위한 글로벌 기술 플랫폼 리딩 기업인 더 트레이드 데스크(The Trade Desk/나스닥: TTD)는 오늘 오픈 인터넷 상에서 이뤄지는 광고 트렌드를 평가하는 <광고 판매자 및 퍼블리셔 보고서(The Sellers and Publishers Report)> 최신판을 발표했다.

오픈 인터넷 상에서 이뤄진 초당 1,500만개 이상의 광고 기회를 대상으로 더 트레이드 데스크가 분석한 이번 보고서에서는 주요 500개의 디지털 퍼블리셔들이 오픈 인터넷 광고 수익 중 약 50%를 차지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이들 주요 퍼블리셔들은 광고 품질(advertising quality), 조회 가능성(viewability), 광고 도달 범위(reach), 의사 결정력(decisioning power) 및 공급 경로 효율성(supply path efficiency) 등 핵심 요소에 집중함으로써 광고주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