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 컨설트에 따르면, 10대인 Z세대는 온라인 쇼핑을 좋아하는지 아니면 매장에서 쇼핑하는 것을 좋아하는지에 대해 가장 알 수 없다. 13~17세 중 3분의 1 이상(38%)이 다른 옵션보다 특정 옵션을 선호하지 않는다고 답했다.
그들은 일부 소매 카테고리에서 다양한 쇼핑 경험보다 하나의 쇼핑 경험을 더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예를 들어, 10대들조차도 온라인 쇼핑보다 매장에서 의류를 쇼핑하는 것이 더 낫다고 생각한다. 이는 잘못된 사이즈를 얻거나 원하는 상품이 없는 것에 대한 불편이 세대를 넘어 보편적으로 느껴진다는 것을 보여준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