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마케터 커뮤니티 ‘알바트로스(헤드디렉터 박윤찬)'가 행동경제학으로 살펴보는 마케팅 강연회를 개최하였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장용국(IGAWORKS 사업개발팀 과장) ▲조덕윤(스페이스플래닝 마케터) ▲박한석(마티니 마케터) ▲권태근(머거본 마케터)가 연사로 참여하였다.
기조강연을 맡은 박윤찬 알바트로스 헤드디렉터는 "크리에이티브의 시대와 퍼포먼스의 시대를 넘어, 이제는 인공지능의 시대를 걸어가고 있다. 초개인화된 디지털 마케팅을 실천할 수 있는 요즈음, 행동경제학을 통해 소비자의 마음을 흔드는 전략까지도 설정할 수 있다"고 서두를 뗐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