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년 마케터들이 가장 주목하는 분야, CTV/스트리밍

2024.05.23 00:08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187

댓글 0

작년 말 미디어오션이 실시한 설문조사에서 마케팅 회사들은 광고 증가를 위해 가장 중점을 둘 분야로 CTV/스트리밍을 꼽았다. 2023년 이전에는 설문조사에 포함되지 않았던 생성형 AI가 2위에 올랐고 소셜 미디어 비디오가 그 뒤를 이었다. 

미디어오션의 <엔터테인먼트 광고 전망 보고서(Entertainment AdvertisingOutlook Report)>에 따르면, 응답자의 62%가 CTV/스트리밍을 선택했으며, 54%는 생성형 AI, 50%는 소셜 미디어 비디오를 선택했다. 미디어오션은 관심도가 하락한 유일한 카테고리는 인쇄물과 전통적인 TV였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