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유통업계가 아이돌과 배우 활동을 병행하며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연기돌’을 잇따라 모델로 발탁하며 그 배경에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업계가 ‘연기돌’에 꽂힌 이유는 아이돌로 활동하며 젊은 층의 눈길을 사로잡은 것은 물론, 시청층이 넓은 방송 드라마나 영화를 통해 세대별 인지도를 폭 넓게 확보했기 때문이다. 남녀노소 불문하고 익숙함으로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다는 장점을 십분 활용한 것. 또한 아이돌 출신이라는 점에서 트렌디함을 갖춘데다, 광고 몰입도를 높이는 표현력까지 겸비했다는 점에서 브랜드가 전하고자 하는 바를 더 생생히 전달한다는 평이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