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의 광고 사업은 1분기에 급증하여 전년 동기 대비 24% 성장했다. 지난 1월 프라임 비디오 사용자들이 광고를 보거나 피하기 위해 월 3달러를 지불하게 한 결정의 혜택을 누린 것으로 보인다.
광고 수익은 1분기 118억 달러로 전년 동기 95억 달러에 비해 크게 증가했다.
아마존의 광고 사업의 대부분은 아직 소매 부문에 있다. 그러나 프라임 비디오에 광고를 추가하기로 한 결정은 브랜드 광고주들에게 비디오 콘텐츠를 판매하기로 결정한 이유 중 하나이기도 하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