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의 북유럽 지역 올림픽 후원은 NORD DDB 스톡홀름과 제작사 블렉(Bleck)의 캠페인에서 얀테의 법칙이라는 구식 불문율을 지적하며 도전한다.
이 캠페인에는 북유럽 지역 최고의 운동선수들이 참여하여 북유럽의 억압적인 사고방식과 낡은 규범에 주저하거나 굴복하지 않는 것의 중요성에 대한 견해를 공유한다. 이 캠페인의 목표는 젊은 세대가 낡은 사고방식과 관습에 도전하도록 장려하는 것이다.
삼성 모바일의 북유럽 마케팅 매니저 짐 칼버그(Jim Carlberg)는 "북유럽 최고의 선수들과 협력함으로써 우리는 얀테의 법칙의 한계에 의문을 제기하고 도전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우리의 목표는 새로운 세대가 낡은 규범을 넘어 자신의 꿈과 야망을 위해 노력하도록 영감을 주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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