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효과를 조사한 씽크박스(Thinkbox)의 연구에 따르면, 수백만 파운드 규모의 TV 캠페인부터 타기팅 소셜 미디어 광고까지 모든 형태의 광고가 비즈니스 성장의 수익성 있는 원동력이다.
이 연구에 따르면 모든 형태의 광고가 투자한 파운드당 평균 4파운드의 수익으로 긍정적인 투자 수익을 창출하지만, 수익성은 미디어에 따라 크게 달라지는 것으로 나타났다. 전체 수익 규모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것은 TV인 것으로 나타났다.
<수익 능력 2: 광고의 새로운 비즈니스 사례(Profit Ability 2: the new business case for advertising)>에서는 영국에서 10가지 유형의 미디어, 141개 브랜드, 14개 카테고리에 걸쳐 18억 파운드의 미디어 투자를 조사했다.
그런 다음 시간이 지남에 따라 효과가 형성됨에 따라 광고가 창출하는 수익을 여러 단계에서 분석했다. 즉시(1주 이내), 단기(최대 13주), 지속(14주~24개월), 완전(0~24개월)의 네 가지 투자 회수 속도를 조사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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