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들은 그 어느 때보다 쇼핑 가능한 TV에 대한 준비가 되어 있다. IAB(Interactive Advertising Bureau)의 CEO인 데이비드 코헨(David Cohen)은 최근 <리테일 미디어가 영화로 이동: 커머스 미디어와 비디오의 융합이 쇼핑을 변화시키는 방법(Retail Media Goes to the Movies: How the Convergence of Commerce Media & Video Will Transform Shopping)>라는 보고서에서 “기술의 상당한 발전과 소비자 행동의 변화로 인해 쇼핑 가능한 TV에 대한 기회가 변화하고 있다.”라고 지적했다.
무엇보다 내장된 제품 링크와 QR 코드는 물론 로쿠의 홈 화면과 같은 서비스 전용 영역이 커넥티드 TV(CTV)를 전환 드라이버로 바꾸고 있다. IAB 보고서에 따르면, TV 사용자는 TV 인터페이스를 통해 직접 구매하는 것을 선호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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