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브랜드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예산을 늘리고 있다. 그런데 많은 크리에이터들은 브랜드 거래가 줄어들고 있다고 말한다. 이마케터는 둘 다 사실이라고 지적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에 더 많은 돈이 유입되고 있지만, 크리에이터가 새로운 파트너십을 확보하기가 그 어느 때보다 어렵다. 다음은 최근 인플루언서 마케팅 트렌드에 대한 이마케터가 공유한 내용이다.
브랜드는 인플루언서 예산을 더욱 신중하게 지출한다. 마케터는 그 어느 때보다 더 많은 도구, 경험,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다. 그들은 전술에 맹목적으로 돈을 투자하는 대신 이러한 리소스를 활용하여 영향력 있는 전략을 최적화하고 있다. 예산은 증가하고 있지만 지출은 주로 브랜드와 관계를 맺은 크리에이터와의 옴니채널 캠페인에 사용된다고 이마케터는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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