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지스톤 아시아 태평양, 인도, 중국(BSAPIC)과 광고회사 디스틸러리(Distillery)에서 새로운 캠페인을 론칭했다. 이 새로운 캠페인에서 디스틸러리 싱가포르는 AI의 힘을 활용하여 운전과 예술의 세계를 매끄럽게 결합한 캠페인을 제작하여 브랜드의 프리미엄 초고성능 타이어를 강조했다.
BSAPIC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선도적인 프리미엄 및 고성능 타이어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브리지스톤을 지속 가능한 프리미엄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려고 한다. 디스틸러리는 고성능 타이어 고객에 대한 맞춤형 연구를 의뢰하여 예술과 디자인이 브랜드 호감도에 영향을 미치는 핵심 열정 포인트이자 동인이라는 사실을 발견했다. 그러나 고성능 타이어의 복잡성을 어떻게 시각화하여 소비자와 의미 있는 방식으로 소통할 수 있을지가 크리에이티브 과제로 떠올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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