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켄 월드그룹 태국의 맥켄, MRM 및 CRAFT는 로레알의 UVD 인비저블 세럼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디지털 OOH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캠페인 브리프 아시아는 보도했다.
캠페인 브리프 아시아에 따르면, OOH 캠페인은 방콕의 Em 지구와 BTS 스카이트레인 전역에서 3월과 4월에 걸쳐 진행된다. 로레알은 Em 지구에서의 현장에서 이벤트를 개최한다. 또한 거리 철탑과 소셜 미디어를 위한 추가 디지털 비디오 콘텐츠도 있다.
OOH의 하이라이트는 EmSphere 쇼핑몰을 장악하고 있는 3D 광고판이다. 크래프트(CRAFT)가 만든 '가짜' OOH 캠페인은 옥외광고의 범위를 넓히기 위해 소셜미디어에서 진행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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