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국제광고제 2024(London International Awards 2024, 이하 LIA 2024)가 출품작을 2024년 8월 31일까지 모집한다. 참가비가 25% 할인되는 얼리버드는 6월 7일 마감한다.
올해 LIA는 크리에이티브 전략과 다이렉트 두 개 부문을 추가했다.
크리에이티브 전략은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이어지고 영감을 주는 발굴, 조사, 창의적인 문제 해결 및 발견에 관한 것이다. 전략은 발견 과정을 주도하며 새로운 인사이트와 창의적 자극을 찾는다. 전략은 문화, 카테고리, 인간, 브랜드 및 상황별 자료에서 도출된 모든 형태의 데이터와 가설을 통해 작동하여 창의적인 기회를 열어준다. 이 상은 문화, 카테고리, 소비자, 브랜드에 대한 깊은 이해가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이어져 큰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음을 인정하는 상이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