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1위 엘리베이터TV 운영사인 커뮤니케이션 컴퍼니 포커스미디어코리아가 아파트 입주민의 라이프 스타일을 연구한 <포커스미디어 아파트 입주민 트렌드 리포트: 캥거루족편>을 3월 14일 발표했다.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디지털 옥외광고(DOOH, Digital Out Of Home)를 넘어 데이터 기반 옥외광고(DDOOH, Data Driven OOH)로 엘리베이터TV를 고도화하기 위해 소비자를 연구하는 아파트 입주민 트렌드 리포트를 2019년부터 발행하고 있으며 국내외 500여 개 기업의 광고·마케팅부서에서 참고하고 있다.
지난해 포커스미디어 엘리베이터TV가 설치된 단지 입주민 중 부모님과 함께 사는 25~39세 196명에게 독립 계획을 물어본 결과, 10명 중 7명이 ▲결혼 전까지는 독립 계획이 없다'(68%)고 답했다. ▲1년 후 독립 계획은 24% ▲1년 내 독립 계획은 4%였다. ▲결혼 후에도 독립 계획이 없다고 말한 입주민도 4%를 차지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