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출시된 지속가능하고 윤리적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피치하우스(Peachaus)가 독특하고 강력한 소셜 및 디지털 브랜드 캠페인 '네이키드 톡스(Naked Talks)'를 공개했다.
여성 4명 중 3명은 대중 앞에서 말하는 것을 두려워한다는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광고는 피치하우스 정신의 핵심인 용기와 자신감을 바탕으로 이러한 공통된 불안을 다루는 것을 목표로 한다. 불안한 대중 연설자에게 흔히 주어지는 조언은 청중이 벌거벗은 모습을 상상하라는 것이다. 피치하우스는 이 개념을 거의 문자 그대로 받아들였다. 4명의 연사를 초대하여 피치하우스 속옷만 입은 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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