끊임없이 진화하는 디지털 마케팅 환경에서 웹사이트 전환율을 높이는 것은 기업의 최우선 과제 중 하나이다. 웹사이트는 브랜드와 잠재 고객이 첫 번째로 접촉하는 경우가 많으므로 방문자를 리드 또는 고객으로 전환하는 효과를 극대화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를 달성하는 한 가지 강력한 방법은 설득의 원칙을 활용하는 것이다.
리딩그래픽스(Readingraphics)는 웹사이트 전환율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설득의 6가지 핵심 원칙을 공유했다. 리딩그래픽스는 우리의 두뇌가 모든 것을 처리하기에는 환경 자극이 너무 많기 때문에, 우리는 모든 정보를 분석할 필요 없이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특정 단서를 정신적 지름길로 사용한다고 지적한다. 예를 들어, 날카로운 이빨이나 칼날이 번쩍이는 것은 '위험'을 의미하여 우리가 다시 생각하지 않고 본능적으로 뒤로 물러나게 만든다. 올바른 단서가 있으면 우리는 의식적인 생각 없이도 자동으로 "예"라고 대답할 것이라는 것. 사람들이 자동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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