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세대 소비자들은 디지털 네이티브로, 구글과 같은 전통적인 검색 엔진보다 틱톡과 같은 소셜 플랫폼에서 제품을 검색하는 것이 더 편하다고 느낀다. 매장에서 쇼핑할 때에도 휴대폰으로 검색하고 셀프 체크아웃을 사용하는 등 기술을 잘 활용한다. 이마케터는 Z세대가 제품을 발견하고, 조사하고, 구매하는 방식과 리테일 미디어를 통해 이들에게 다가가고자 하는 브랜드와 리테일러에게 의미하는 5가지 인사이트를 공유했다. 다음은 그 내용이다
※ 회원 전용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Z세대 소비자들은 디지털 네이티브로, 구글과 같은 전통적인 검색 엔진보다 틱톡과 같은 소셜 플랫폼에서 제품을 검색하는 것이 더 편하다고 느낀다. 매장에서 쇼핑할 때에도 휴대폰으로 검색하고 셀프 체크아웃을 사용하는 등 기술을 잘 활용한다. 이마케터는 Z세대가 제품을 발견하고, 조사하고, 구매하는 방식과 리테일 미디어를 통해 이들에게 다가가고자 하는 브랜드와 리테일러에게 의미하는 5가지 인사이트를 공유했다. 다음은 그 내용이다
※ 회원 전용임
종이빨대, 뜻밖의 그린워싱?
vivian님
✅메디하이 픽뉴스 9월
메디하이
2024년 상반기에 사랑 받은 광고 TOP5
소마코
네이버 검색광고 인구통계(연령성별) 가중치 조정하는 방법
지아이코퍼레이션
매출 성장의 첫걸음, 프랜차이즈 본사를 위한 개점 프로세스
위픽wepick
로컬 타겟팅으로 가맹 문의 폭발! 프랜차이즈 이루팜의 성공 비결
위픽wepick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