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현지 시간 월요일부터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사용자 중 상당수는 TV 프로그램과 영화를 볼 때, 이전에 본 적이 없는 광고를 보게 됐다.
지난 9월 아마존은 프라임 비디오 스트리밍 서비스 사용자가 광고 없는 경험을 위해 2.99달러를 추가로 지불하게 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이 서비스는 월 14.99달러 또는 연간 139달러를 지불하는 프라임 회원에게 무료 추가 기능으로 제공되었다.
아마존은 지난 9월 "매력적인 콘텐츠에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장기간에 걸쳐 투자를 늘리기 위해 2024년 초부터 프라임 비디오 프로그램과 영화에 제한적인 광고가 포함될 것이다."라고 발표했다. 또한 "우리는 선형 TV 및 다른 스트리밍 TV 제공업체보다 의미 있게 적은 수의 광고를 게재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라고 덧붙였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