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설팅 업체 윈터베리 그룹(Winterberry Group)2024년 미국의 전체 광고 지출은 10.4%의 견고한 성장세를 보이며 5,700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 성장률은 거시적 압력에 시달렸던 2023년에 비해 두 배 이상 증가한 수치이다. 윈터베리 그룹은 2024년에는 170억 달러의 정치 광고 지출과 커넥티드 TV(CTV), 리테일 미디어를 포함하는 커넥티드 커머스에 대한 투자 등 데이터 기반 광고의 지속적인 전환에 힘입은 것이라고 밝혔다.
윈터베리 그룹은 온라인 지출이 14.9% 성장하여 약 3,688억 달러에 달할 것이며, 오프라인 지출은 정치 및 주요 이벤트 주기에 힘입어 2023년 감소세를 반전하고 4.1% 성장한 2,031억 달러의 광고 지출을 기록할 것으로 예측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