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기술의 발달과 사람들의 콘텐츠 소비 방식 변화에 따라, 마케팅 비즈니스가 전 세계적으로 큰 변화를 맞이하고 있다. 생성형 AI와 이커머스 노하우, 애드테크 기술 등이 빠르게 기업 마케팅에 접목되고 있으며, 고객이 브랜드를 만나는 여정이 복잡, 다변화되며 매순간마다 일관된 긍정적인 브랜드 경험을 만드는 것이 중요해지고 있다.
이런 변화에 맞춰 HSAD(대표이사: 박애리)가 지난 24일 전통적인 ‘광고회사’의 영역을 넘어, ‘마케팅 크리에이티브 컴퍼니’로 변화의 속도를 높이고 업의 영역을 확대한다고 선언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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