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의 디지털 광고 공급망을 선도하는 독립형 애드테크 기업 퍼브매틱(PubMatic, Inc./Nasdaq: PUBM)이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의 인앱 광고 트렌드에 대한 새로운 연구 보고서를 발표했다. 이 보고서는 ‘브랜드와 모바일 게이밍: 게이밍으로의 브랜드 지출 전환이 퍼블리셔에게 중요한 이유’라는 주제로 발간됐다. 해당 연구는 싱가포르, 일본, 한국의 브랜드 및 대행사를 대상으로 모바일 및 게임 내 광고 구매 선호도와 직면한 과제, 그리고 2024년의 계획에 대한 조사를 포함하고 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