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Z세대 소비자의 미디어 라이프스타일을 추적하는 호로비츠(Horowitz)의 최신 FOCUS Generation Next 연구가 발표됐다.
새로운 조사에서는 Z세대 소비자가 짧은 동영상, 소셜 미디어, 스트리밍 음악 및 비디오 게임 때문에 긴 TV 콘텐츠를 포기하고 있다는 널리 퍼져 있는 인식에 의문을 제기한다. 이 연구에 따르면 Z세대(13~24세)는 소셜 미디어, 짧은 동영상, 스트리밍 음악, 비디오 게임에 대부분의 시간을 보낸다고 답했지만, 여전히 전문적인 롱폼 TV 콘텐츠에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 회원 전용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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