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브랜즈는 작년 11월 유명 래퍼인 스눕 독(Snoop Dogg)를 공식 "smokesman "으로 명명하고 캠페인을 론칭했다. 대마초 친화적인 스눕 독이 "담배를 끊었다"라는 소셜 미디어에 게시했지만, 곧 이는 마케팅 스턴트인 것으로 드러났다.
미끼와 전환 전략은 처음에는 성공한 것으로 보였다. 솔로 스토브는 미디어를 확보하고 소셜 참여를 촉진했다. 그렇다면 매출 측면은 어떨까? 기대했던 것에 미치지 못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대해 솔로가 아웃도어 애호가라는 핵심 고객 기반을 놓쳤다는 평가가 나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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